옻닭 알레르기 나만걸려

타원의 각 끝에는 전투원을위한 경기장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었는데 옻닭 알레르기 죽은 시체가 그것을 통해 추계 리로 끌려 갔다. 이들은 또한 경기장을 도는 오른쪽과 왼쪽 복도를 통해 상원 의원 치안 판사 및 기사들에 의해 점령 된 좌석의 낮은 범위에 대한 주요 접근법이었다. 이 구절의 끝은 야생 짐승의 침입에 대한 금속 격자에 의해 확보되었다. 북쪽에는 받침대가 분리 선을 형성하기 위해개의 장소가 있는데 입구를 불평등 한 폭의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옻닭 알레르기 좌석은 건물이 처음 열릴 때 높은 지휘대 또는 난간 위에 경기장 위로 올라간다. 다른 경우를 주재했던 듀엄 비르의 이름을 담고있는 몇 개의 비문을 남겼다. 벽화에는 멧돼지와 함께 싸우는 호랑이를 대표하는 그림들도 있었다. 다른 하나는 암 사자가 쫓아내는 수사슴. 또 다른 황소와 곰 사이의 전투. 다른 주제는 검투사 날개 달린 및 음악가 중 손바닥의 분포구성 그러나 대기에 노출 된 직후 모두 사라졌다. 원형 극장은 좌석이개 거실이 약피트로 이루어져 있다.



제주도 의 원형 경기장은 지구의 자연 표면으로 형성되어있는 것처럼 보이며및 에서 볼 수있는 거대한 부대는 없다. 그러므로 로 옻닭 알레르기 전환 될 수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으며 실제로 그러한 목적으로 충분한 물을 찾지도 않았다.


로마 극장에서 오케스트라와 무대의 건축은 그리스인의 건축과 달랐다. 로마 극장 특유의 건축으로 무대는 관객에게 가까이 다가 갔으며 원호는 반원을 넘지 않음 그리스 극장보다 상당히 깊게 제작되었다. 무대의 길이는 오케스트라 지름의 두 배입니다. 로마 오케스트라는 을 포함하지 않았다. 무대의 뒤쪽이나 프로 시니 움 은 소아시아와 제주도 에있는 로마 시대의 극장에서 옻닭 알레르기 볼 수있는 것처럼 풍성한 풍성한 벽감과 기둥과 장식으로 장식되었다. .


그러나 전반적으로 로마 극장의 건축은 그리스 극장의 건축과 닮았다. 상원과 다른 저명한 인사들은 오케스트라 내에서 원형 좌석을 차지했다. æ는 다소 높은 좌석을 가졌다. 오케스트라와 첫 번째 녹음실 사이의 공간은 일반적으로개의 좌석으로 구성되어 승마 순서 트리뷴등을 위해 예약되었다. 옻닭 알레르기 그 위에는 평평한 사람의 좌석이있었다. 군인 하였다시민 분리. 여자들은 아우구스투스에 의해 임명되어 전체를 포위 된 포르 티코에 앉았다. 배후에는 갑작스런 소나기가 발생했을 때 사람들이 극장에서 물러 난 포스트시나 니움 또는 은퇴실과 포르 티코가있었다.


로마의 초기 극장은 임시 건물이었다. .세워진 장엄한 나무 극장은 세의 일기장에서 가 묘사합니다. 기원전년 . 제주도우스는 옻닭 알레르기 마르티스 캠퍼스 부근의 로마에서 첫 번째 석기를 만들었다. 그가 건물 전체를 헌납 한 사원이 의 가장 높은 부분에 세워졌다.